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TOP BOTTOM

고객 행복센터

 

FAQ  자주 묻는 질문

주문 FAQ

주문/결제

배송

변경/취소

반품/교환

환불

증빙서류

회원 FAQ

로그인/회원가입

회원정보

쿠폰

혜택/서비스

이벤트/사은품

상품문의/상품후기

기타 FAQ

사이트 이용/장애

기타

 

 

  공지사항 >

  자주묻는질문 >

  포토후기 >

  상품문의 >

  1:1 문의 >

 

- 자주 묻는 질문 -

이용중 가장 많이 궁금해 하시는 내용을 모았습니다.

더 궁금하신 내용은 [1:1 문의하기]를 이용하시면 빠른 답변을 드립니다.

주문 FAQ

회원 FAQ

기타 FAQ

주문/결제

교환/반품

로그인/회원가입

이벤트/사은품

사이트 이용/장애

기타

배송

환불

회원정보

Q&A/상품후기

변경/취소

증빙서류

쿠폰

회원등급 혜택

자주묻는질문
번호 제목
2 [변경/취소] 주문상태가 출고완료이나, 아직 수령전일 경우, 주문취소되나요?   
  • 스마트폰 개통이 진행 후 발송이 되기때문에 해피콜완료 이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.

     


     


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나요? 문의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빠른답변 드립니다. [Q&A 바로가기]

1 [변경/취소] 주문을 잘못하였습니다 어떻해 취소해야하나요?   
  • 온라인가입신청서를 작성완료하신 경우에는 고릴라모바일내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
    해당내용을 전달해주시면 바로 처리가능하시며 해피콜시에도 요청해주시면 되십니다. 


     


     


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나요? 문의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빠른답변 드립니다. [Q&A 바로가기]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공지사항 notice

more >

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

고릴라모바일 이벤트 & 기획전

1644-5046

평일 AM 10:00 ~ PM 5:00

점심 PM 12:00 ~ PM 1:00

자주 묻는 질문

주문 조회

1:1 문의

사은품 MALL

JOIN US

지금 회원가입하면 적립금 혜택 + 사은품 무료배송 쿠폰

[ 회원가입 하러가기 ]

SNS

Instagram·   l   Facebook·   l   Blog·   l   Kakao Plus·

기업소개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제휴,광고사업자 정보확인

고릴라 몰

대표이사 : 권상현  / 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추사로 191

사업자등록번호 : 467-07-01104  /  통신판매업 신고 : 2019-제주대정-064호

개인정보관리자 : 정유경  /  소비자피해보상보험 : 이니페이 에스크로  [ 서비스 가입 사실 확인 ]

고릴라모바일의 모든 디자인과 컨텐츠는 저작권 법에 의해 보호받고 있습니다.

본사의 동의없이 수정/변경/복제/배포할 수 없습니다.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